교직원 계정생성
Office 365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.
본인에 맞는 메뉴로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하십시오.
#1 교직원인 경우 상단 메뉴 중 교직원 계정생성 메뉴를 클릭합니다.
#2 약관을 확인하고 동의에 체크 후 동의 버튼을 누릅니다.
#3 계정생성 화면에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.
먼저 소속기관 및 학교를 검색합니다.
#4 검색창이 열리면 검색어를 입력하여 검색 후 소속기관 또는 학교를 선택하고 선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
선택한 소속 정보가 화면에 표시됩니다.
#5 이름을 입력합니다.
계정 생성을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을 받아야 합니다.
휴대폰 인증 버튼을 누릅니다.
#6 본인에 맞는 통신사를 선택하고 인증절차를 진행합니다.
#7 휴대폰 본인확인 완료화면에서 반드시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.
#8 성공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#9 가입여부확인 버튼을 눌러 인증받은 휴대폰 번호로 가입된 계정이 있는지 미리 확인합니다.
#10 규칙에 맞게 아이디를 입력하고 중복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
규칙에 맞는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#11 소속기관 또는 학교에서 전달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합니다.
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
#12 계정이 생성되었습니다.
하단의 Office 365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